- 주일 오후 12시

- 수요일 저녁 7시

- 매달 넷째주 토요 아침 기도회 7am

예배시간
​메일주소

Po Box 44079

Tacoma, WA 98448

​오시는길

1016 112th St S,

Tacoma, WA 98444

(Parkland First Baptist Church)

​연락처

253-590-2710 (교회)

253-324-7092 (담임목사)

  • Grey Facebook Icon

©2018 Copyright The Good Shepherd Church. All Rights Reserved.

할렐루야!

선한목자교회 웹사이트를 방문하신 모든 성도님들을 환영합니다.

 

"하나님의 꿈이 나의 비전이 되고, 예수님의 성품이 나의 인격이 되고, 성령님의 권능이 나의 능력이 되길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위 찬양의 가사가 우리 모두의 기도제목이 되길 바랍니다. 첫째, 하나님의 꿈이 우리의 비전되길 기도합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당신의 꿈을 보게 하셨습니다. 이것은 포도나무되신 예수님께 매달려 있는 참 가지가 될때(요15:5) 이뤄집니다. 진정한 비전은 절대 인간의 야망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지난 2019년, 우리교회를 위해 하나님께서 역사하신 것을 돌아보니 참으로 놀랍습니다. 먼저, 년초 성전을 옮기게 하셨는데, 이를 통해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재정적인 부담이 줄었고, 미국교회(Parkland First Baptist Church)와 함께 하나님 나라를 꿈꾸게 하셔서 동역하게 하셨고, 조이플 선교회(대표 정현자 목사, joyfulmission.org)와 더욱 더 하나되게 하셨습니다. 계속해서 우리 교회 모두가 하나님의 꿈을 향해 달려가 주 얼굴뵈올 때 "잘했다, 종아!"라는 칭찬을 듣게 되길 기도합니다. 

   또한, 예수님의 성품이 우리의 인격되길 기도합니다. 가난한 자, 고아된 자, 과부를 늘 생각하셨던 예수님, 진리앞에서는 늘 한결 같으시고 단호하셨던 예수님, 십자가를 참으시며 인류를 구원하신 예수님... 그의 모든 성품을 닮아가는 제가 되고 우리가 되길 바랍니다. 비결은 다름 아닌, 예수 동행의 삶(갈2:20)입니다. 우리 안에 예수님이 계심을 안다면 우리는 변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니 우리의 인격은 '훈련'보다 예수 '의식'에서 온다는 것도 과언이 아닙니다. 저에게 이 인격의 기도제목은 가장 간절한 기도제목입니다. 주께서 허락하신 우리 인생을 마무리할 때, 우리 모두가 '작은 예수'라는 이야기를 듣게 되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성령님의 권능이 우리의 능력이 되길 기도합니다. 저는 부흥이 성령의 권능이 임할 때 온다고 믿습니다. 부흥은 절대 인간의 노력이나 능력으로 오지 않습니다. 복음이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롬1:16)입니다. 성령님의 권능이 우리가운데 오게하려면 믿음을 발동해야 합니다. 예수님은 이 능력을 얻도록 믿음의 본(히12:2)을 보여주신 분입니다. 믿음은 허왕된 우리의 이익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 나라를 드러내는 유익입니다. 믿음으로 성령의 권능을 입는 우리교회가 되길 바랍니다.   

   저는 오늘도 우리교회를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봅니다. 그리고 선한목자 공동체가 이 세상이 바라는 건강한 교회의 롤모델이 되어, 주신 비전대로 “복음 안에 하나님 나라 세워가며 선교하는 공동체”로 나아가게 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2020년 1월 13일(월) 선한목자교회 담임목사 연태희